안면도! 노을 맛집으로 소문난 이곳!

2022. 2. 7. 11:33리뷰/여행

반응형

하루가 다르게 높아지는 하늘을 보니 가을이 실감 나는 요즘이에요. 가을은 노을을 보기에도 참 좋은 계절인데요. 오늘은 노을 맛집으로 소문난 ‘안면도 리솜리조트 TMI’를 준비했어요.

꽃지 해변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간직한 리솜리조트로 함께 떠나볼까요?

안면도 리솜리조트

1. 리노베이션으로 쾌적한 객실
2. 아름다운 오션뷰와 선셋
3. 다양한 이색 부대시설

객실 – 오션타워 S30(클린형)


안면도 리솜리조트 S30 클린형은 아름다운 오션뷰 객실입니다. 최근 리노베이션을 통해 훨씬 더 쾌적한 컨디션을 제공하고 있어요.


거실과 침실 2개(양실+온돌)로 구성되어 있어 커플은 물론, 4인 가족이 머무르기에도 충분해요.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시몬스 클래식 뷰티레스트 매트리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천연 원료로 만든 ‘프랜 더마’ 제품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제공돼요. 환경오염을 줄이고자 1회용 어메니티는 제공하지 않으니 챙겨가세요.

조식


안면도 리솜리조트 조식은 오션타워 2층 ‘더 테이블’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시푸드와 로컬 식재료를 활용한 60여 가지 메뉴의 조식 뷔페가 제공돼요. 룸서비스로 단품 메뉴 주문도 가능해요.

로비 / 부대시설


아일랜드 리솜에는 유아 놀이 공간과 오락실, 코인 세탁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놀이시설부터 편의 시설까지 모두 누려보세요.

외관 / 인테리어


안면도 리솜리조트는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숙소입니다. 자연을 훼손하지 않고 함께 어우러지는 스테이를 경험할 수 있어요. 또한, 바다와 산을 모두 즐길 수 있어 누구와 함께라도 높은 만족감을 선사해요.


이용 꿀팁
객실 타입

TIP
안면도 리솜리조트는 오션빌라스와 오션타워, 크게 2가지 객실 타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라이빗한 투숙을 원한다면 독채펜션 형식의 오션 빌라스를 선택해 보세요. 오션타워는 콘도형이며 키즈룸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TIP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입니다. 얼리 체크인 시 시간당 10,000원 / 레이트 체크아웃은 30분 당 5,000원이 부과됩니다. 클린형(오션뷰) 객실은 1박 1실 20,000원의 전 망료가 추가돼요.

이동 팁

TIP
안면도 리솜리조트는 꽃지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안면읍 버스터미널에서 차로 10분이면 도착해요. 자차 이용 시 투숙객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 이용 팁

TIP
아일랜드 리솜은 실내 취사 가능한 콘도형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기압력밥솥, 냄비, 인덕션 등 취사시설과 식기가 갖춰진 주방이 준비돼있어요.

아일랜드57

TIP
아일랜드 57은 꽃지 해변의 노을을 바로 앞에서 감상할 수 있는 힐링 스폿입니다. 시그니처 음료와 이태원 로우 앤슬 로우의 BBQ를 함께 즐길 수 있어요. 바다를 배경으로 낭만적이 버스킹도 종종 열린답니다.

피플 레이스

TIP
피플 레이스는 정성으로 큐레이션 된 책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누구나 자유롭게 책을 읽고 쉴 수 있는 공간이에요. 쿠킹클래스, 토크 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 클래스와 공연도 진행된답니다.

기타 팁

 TIP
아일랜드 리솜의 스파시설인 오아시스는 현재 내부 수리 중이에요. 사우나는 10월 3일 / 야외&실내 스파는 22일까지 휴장 예정이니 참고해 방문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