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반려견과 함께 쉴 수 있는 숙소!

2022. 2. 7. 11:30리뷰/여행

반응형

바쁜 주인을 만나 장기 집콕한 우리 강아지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해 주세요. 제주도 푸른 바다와 별 그램 감성을 가득 담아 넣은 헤이 서귀포 준비해 왔어요. 워케이션 숙소답게 일하기도 좋아요. 

헤이 서귀포

1. 반려견 동반 가능한 객실
2. 감성 쏟아지는 오션뷰
3. 알차디알찬 부대시설

펫 디럭스 트윈 오션뷰


반려견과 함께, 제주 워케이션 오신 분께 인기가 높은 헤이 서귀포 대표 객실이에요. 더블과 싱글베드를 구비해, 최대 3인까지 투숙 가능해요. 화장대 겸 업무용 책상과 의자를 갖춰 놨어요. 옆으로는 바다가 보여요.

어메니티

샤워 부스에는 샴푸와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로션이 리필형 용기로 제공됩니다. 연박하는 분도 걱정 없을 정도로 넉넉해요. 아울러, 세면대에는 칫솔과 치약, 비누, 샤워 타월이 배치돼 있습니다.

조식


조식은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됩니다. 샐러드와 시리얼, 스크램블드에그, 밥, 국, 수프, 컵라면 등을 포함한 뷔페로 제공돼요. 한편에는 샌드위치를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구성해 놨어요.

로비 / 부대 시설


1층 로비는 우드톤의 제주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 놨어요. 같은 층에는 책 대여가 가능한 헤이 북스가 자리했어요. 이외 헤이 서귀포 부대시설로 일하기 좋은 카페와 감성 펍, 굿즈 숍, 코인 세탁기 등을 갖췄어요.

외관 / 인테리어


모던한 화이트 외관에 우드와 돌담으로 포인트를 줬어요. 실내는 레트로와 액티비티 등 구역마다 콘셉트를 살려 개성 강하게 꾸며 놨어요. 반면, 객실은 화이트와 우드만으로 깔끔하게 구성했어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TIP
크게 헤이 서귀포 객실은 이코노미와 스탠더드, 디럭스, 스위트 등으로 나뉩니다. 침대는 싱글부터 더블, 트윈, 트리플까지 구비해 놨어요. 올 스테이 하면 5만 원대 이하부터 예약 가능해요. 가성비 최고죠!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TIP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입니다. 저녁 시간대 입실을 원하는 분은 사전에 프런트 데스크로 연락해줘야 해요. 투숙객 짐 보관 서비스도 제공 중이에요.

이동 팁

TIP
지상과 지하 주차장을 모두 갖췄어요. 지하에는 승강기가 없으니, 짐은 미리 지상에서 옮기는 걸 추천해요. 대신, 지하에는 쏘카존을 운영 중이라서 렌터카 이용객들에게는 딱이에요. 근처에 전기차 충전소도 있어요.

 이용 팁

TIP
펫 프렌들리 한 호텔답게, 헤이 서귀포 실내와 객실에 반려견 동반이 가능합니다. 어메니티로는 전용 방석과 배변판, 배편 패드를 구비해 놨어요. 다만, 반려견용 식기가 준비돼 있지 않으니, 챙겨 가시와요.

호캉스 포인트 – 프립 캠프

TIP
이른 아침 오션뷰와 함께, 요가를 즐겨보세요. 통유리가 설치된 2층 프립 캠프에서는 모닝 요가 클래스를 운영 중이요. 단, 일정 인원 이상 모여야 진행되니 클래스 참여를 원하는 분은 꼭 미리 예약해 주세요.

호캉스 포인트 – 레트로 보이즈

TIP
워케이션에는 휴식도 중요하죠. 레트로 보이즈는 헤이 서귀포 안에 자리한 감성 펍이에요. 독특한 인테리어로 별 그램 인증숏 찍기 좋아요. 곳곳에 레트로 게임기를 비치해 놔, 지루할 틈이 없어요.

기타 팁

TIP
주변을 가볍게 둘러보고 싶다면, 전동 킥보드를 이용해 보세요. 호텔에서 유상 대여 가능해요. 시간 또는 일별로 빌릴 수 있어요. 반려견 탑승 공간이 마련돼 있는 스쿠터도 갖췄답니다. 물론, 헬멧 착용은 필수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