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인기만점 가평글램핑 숙소 5곳!

2022. 2. 7. 11:27리뷰/여행

반응형

가평 글램핑

바야흐로 캠핑의 계절, 가을이 찾아왔어요! 서울과 가까워 1박 2일이면 충분한 가평에서 럭셔리한 글램핑 리스트를 소개할 테니, 사랑하는 연인과 또는 가족과 함께 편안한 캠핑 분위기를 만끽해 보세요.

가평 글램핑장 TOP 5
NO. 5 환타 콜라 리조트


가장 먼저 소개할 가평 글램핑 숙소는 환타 콜라 리조트입니다. 이곳은 유럽 분위기 물씬 풍기는 단독 펜션과 함께 운영되고 있는데요. 외부 공용 온수 풀장과 인공연못 그리고 영화관 치킨집, 식당, 편의점 등을 갖춰 숙소 안에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는 만능 캠핑장으로 유명한 곳이죠!


글램핑장은 2021년에 오픈해 럭셔리한 시설을 자랑하는데요. 침실 자체도 넓지만 주방, 개별 바비큐 테라스, 단독 화장실에 심지어 실내 스파까지 갖추고 있어요.


NO. 4 가평 크리스월드 글램핑


크리스월드 가평 글램핑 펜션은 가평의 울창한 숲과 북한강의 맑은 물을 함께 품고 있는 뷰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해요! 객실은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글램핑 객실과 레이크 하우스, 캠핑존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글램핑 객실 내부에는 침대와 냉난방 기구, 옷장, TV, 개별 욕실, 개별 데크와 캠핑 도구가 갖춰져 있어요.


객실뿐만이 아니라 북한강에 펼쳐진 초대형 워터파크와 12종의 수상 레저, 제트보트, 웨이크 서핑 등 즐길 거리가 풍부해요! 아울러 편의점, 레스토랑과 이국적인 와인바까지 시설도 다양하답니다.

NO. 3 힐링피아 카라반 풀 캠핑장


힐링피아는 지난 8월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 가평 글램핑 & 카라반 캠핑장으로 자연 속 힐링 공간 속에 포토존과 어린이 클라이밍, 계곡 다슬기 체험 등 다양한 놀이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캠핑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무엇보다 객실 내부가 넓고 주방 시설, 개별 욕실은 물론 프라이빗 수영장도 준비되어 아이들은 물론 어른 모두 들어가 놀기에도 충분한 사이즈랍니다 


NO. 2 가평 숲 속의 정원 글램핑


뒤로는 산, 앞으로는 강물이 흐르는 ‘배산임수’의 조건을 완벽히 갖춘 가평 글램핑 숲 속의정원은 일반 펜션 객실과 글램핑 타입, 카바나 타입으로 구분되어 있어 목적과 취향에 따라 적합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글램핑 객실은 2021년 신축되어 침실부터 개별 욕실, 주방과 바비큐 시설까지 모두 최신식이라 만족할 수밖에 없을 거예요! 부대시설로는 10월까지 이용 가능한 공용 수영장과 잔디마당, 매주 토요일 저녁마다 진행되는 캠프파이어 등 즐길 거리까지 풍부한 가평 글램핑 숲속의 정원이랍니다.


NO. 1 에버그린 빌리지


화악산 계곡에 위치한 에버그린 빌리지는 개별 주방과 단독 바비큐 테라스까지 갖춘 럭셔리한 시설의 글램핑 객실로 커플 여행은 물론 가족 여행에 인기가 높은 가평 글램핑 숙소인데요.

아울러 황토찜질방과 유황 노천탕, 야외 수영장까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부모님 모시고 함께 피로 풀기에도 딱 알맞은 곳인데요. 객실 타입도 펜션부터 오토캠핑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춰 선택하시면 될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