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즐기는 방법! 가격 및 인생샷 명소 추천

2021. 10. 10. 23:24리뷰/여행

반응형

날이 다시 더워지는 요즘 롯데월드에서 재밌게 놀면 딱 이겠죠. 더 이상 추워지기 전에 가야 할 곳은 바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서울의 가장 핫한 놀이공원인 롯데월드입니다. 할인부터 해서 요즘 인기 있는 놀이 방법과 포토존 등 다양한 놀거리들을 제가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월드의 티켓 할인은 기본이라고들 많이 하시죠? 롯데월드 티켓은 2가지로 나뉘어지는데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원데이 티켓(56,000원)과 오후 4시 이후 입장 가능한 애프터 티켓(45,000원)이 있어요 하지만 롯데월드에 가시게 되면 정가로 구입하시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체크카드와 신용카드 할인 및 다양한 할인이 존재해서 알아보고 가셔야 해요. 이번에는 겨울이 가기 전에 많은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또한 전 세계 질병으로 인해 많은 할인이 자리 잡을 수 있으니 꼭 가보셔야겠죠. 가시기 전 현장 예약보다는 인터넷 예약이 훨씬 저렴하다는 점 꼭 기억해주시길 바랍니다.

 

롯데월드에서 재밌게 노는 방법.

롯데월드는 보통 오후쯤에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데 여행하시는 분들은 일찍이 많은 놀이기구를 타실려면 오전부터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왜냐하면 오후 4시 티켓이 있기 때문에 많이 저렴해서 사람들이 그때쯤 오는 경우가 굉장히 많답니다. 그리고 테마파크 앱을 통하여 놀이기구 운행 여부와 대기 시간 등 다양한 것을 알 수 있으니 미리 알고 가시는 게 굉장히 큰 도움이 되실 거 같아요. 요즘은 티켓을 등록해야지 시간과 여러 가지 혜택을 볼 수 있으니 꼭 등록하시고 앱을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매직패스를 이용하여 원하는 어트랙션을 예약하시는 게 좋아요. 또한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예약하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티켓에는 유형에 따라 한 명당 3회까지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예약시간이 지나게 되면 매직 패스를 이용할 수 없으니 때 맞춰 가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모든 놀이기구를 예약할 수는 없기 때문에 조기 예약이 될 수도 있으니 빨리 가서 정보와 시간을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15분마다 매직 패스가 자리 잡으니 항상 시계를 보고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이것은 꼭 주의해야 하는 문제인데 정말 매직패스를 대부분 많이 쓰이기 때문에 빨리 하시는 게 가장 좋아요. 수강 신청만큼 굉장히 힘든 것이니 주의해야겠죠? 한 번도 매직패스를 못해본 적이 있다는 사람이 있으니 그만큼 더 슬플 수 없겠죠?

롯데월드의 꽃 바로 교복입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롯데월드에 가면 성인 분들은 교복 데이트를 많이 하세요. 학창 시절 그 느낌을 살려서 추억을 떠올리며 교복을 대여하여 사진을 많이 찍습니다. 여자 남자 교복이 다양하게 있어서 커플과 친구들이 굉장히 많아요. 사이즈 변경을 제외하고는 다른 교복을 세 벌씩 착용할 수 있는데 크게 관여하지 않는 편이에요.

교복을 빌리는 데에는 하루 종일은 2만 원이고 할인 예약을 하시면 19,000원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가방과 재킷의 대여 요금은 추가 비용으로 5천 원이 들며 다양한 사이즈와 딱 맞는 사이즈를 원하시면 오픈하자마자 달려가시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늦게 가시면 교복이 맞는 것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보증금은 한 사람당 5천 원이고 락커는 천 원이므로 큰 부담 없이 빌릴 수 있으실 것 같아요. 대여할 때는 신분증이 필수이니 지갑을 항상 가지고 다니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예약 없어도 현장에서 당일 예약과 빌릴 수 있으니 어서 가봐야겠죠.

 

롯데월드 숨은 인생 샷 명소

롯데월드의 인생샷 명소는 바로 백설 공주의 성입니다. 자리오 드롭의 스핀과 회전 그네 뒤쪽의 백설 공주의 성은 숨겨진 포토존이라고 보시면 돼요. 믿기 힘드시겠지만 일단 들어가 보면 말이 안 나올 거예요. 공주처럼 계단을 따라 3층을 올라가면 자이로드롭과 롯데월드의 성이 한눈에 보이는데 여기서도 당연히 포토존이겠죠. 하늘이 이쁠 때만 인생샷이 나오니 이쁠때 꼭 올라가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3층에서 사진 촬영을 다하셨다면 2층으로 내려와서 하늘을 바라보며 달 포토존과 롯데타워를 배경으로 사진 한 장 찍는 것도 인생 샷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교복을 입고는 바로 세젤 여고에 들리셔야겠죠. 12시부터 7시까지 하니 그전에 꼭 방문해서 이쁜 교복과 교실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것을 추천드려요.

다양한 색상으로 인생 사진을 남기기에는 더할 나위 없는 곳이기에 백장 넘게 찍고 그 옆에 그럴 사진관에서 사진을 마음대로 찍으면 그야말로 금상첨화입니다. 포토존이 30여 개 정도 되기 때문에 여유롭게 찍는 것을 추천드려요.

 

롯데월드의 필수 회전목마입니다.

놀이공원 인생사 진하면 바로 회전목마이죠 인스타나 페북에서 커플들이 사진 인생 샷을 많이 찍는 곳이기도 합니다. 롯데월드 입장 후에 바로 1층 시계탑에 회전목마가 있으니 꼭 가셔서 사진 찍는 것을 추천드리지만 사람이 엄청 붐비여서 조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회전목마가 돌아갈 때 사진을 찍는 것이 가장 좋으니 발끝을 사진에 맞추고 전체적인 모습을 함께 찍어주는 것이 포인트겠죠. 근처에 열심히 사진 촬영을 도와주시는 분들도 계시니 너무 사진을 못 찍으시겠으면 부탁을 드려 사진을 대신 찍어주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아니면 유료로 촬영비를 주고 이쁘게 촬영을 하실 수 있으세요.

롯데월드에는 다양한 덴마크산 재료로 이용되는 핫도그와 추로스를 먹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굉장히 맛있고 줄서서 먹기 때문에 꼭 필수 코스라고 봐요. 곳곳에 츄러스를 판매하는 자판기를 볼 수 있지만 너무 줄이 길어서 빨리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지하 1층 언더랜드에 위치한 추로스 맛집이 있기 때문에 거기서도 구입해서 드시면 굉장히 맛있을 겁니다. 한 바퀴 돌고 다양한 놀이기구를 체험했다면 쉬어가면서 먹거리를 즐기는 것도 한 방법이라고 봐요.

역시나 너무 돌아다녀서 지칠 땐 제일 단 후르츠 아이스크림이에요. 파스퇴르 우유로 건강하고 맛있는 아이스크림도 있으니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얼음을 씹어먹을 수 있는 디저트도 같이 먹는 것이 가장 좋을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