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풍을 느낄 수 있는 국내 카페 투어!

2021. 10. 10. 17:48리뷰/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 시대에는 여행 가기에는 조금 그런 상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럽 여행이 더욱더 간절할 수밖에 없어요. 하지만 유럽풍의 느낌의 카페를 투어 하시면서 즐기는 여행을 해보아요. 그렇게 유럽풍의 카페를 다니다 보면 어느새 유럽에 있는 것처럼 느껴질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유럽풍의 국내 카페를 소개할게요.

 

경기도 수원시의 아레 카페

경기도 수원시의 신동 카페 골목 쪽에 위치한 프랑스 느낌의 문들 닮은 카페를 소개해요. 카페 입구에는 빨간 문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빨간 문은 생일 선물을 포장해놓은 듯한 이쁜 선물 문이 되어 있어요. 이 문을 열고 들어가면 다양한 공간이 펼쳐질 것 같죠? 카페의 중심에는 프랑스 국기 같은 커튼이 걸려 있어서 이목을 한 번에 끌어요. 그리고 빨간색 포인트로 프랑스 풍을 느낄 수가 있죠. 인테리어 자체가 유럽의 프랑스를 연상캐하는 이쁜 인테리어라고 할 수가 있어요. 다양한 컬러와 깔끔함이 이국적인 느낌을 주기도 한답니다.

 

중간중간에 놓여 있는 조각상은 미술관에 온듯한 느낌을 주며 박물관에 있는 듯한 기분도 들고해서 인테리어와 아주 걸맞은 소품이라고 할 수가 있어요. 또한 주방 쪽에서 조금만 나아가면 작은 테라스도 볼 수가 있어 잔디와의 자연을 느낄 수가 있답니다. 커피 맛 또한 맛있고 다양한 음식과 빵이 나열되어 있어 한 번 맛보시면 더욱더 좋을 거예요.

 

서울 송파 문정동에서만 느낄 수 있는 이태리 카페띠노

 

여기는 카페 띠노라고 하는 이태리 카페라고도 불린답니다. 서울 송파구 문정역 근처에 위치해있어서 서울 여행하시는 분들한테는 필수 코스라고도 느껴질 정도예요. 사장님 말씀에 의하면 이태리에서 생활하셨고 일터였다고 합니다. 확실히 이태리에서 살고 오신 분이라서 이태리 감성이 엄청나게 느껴지며 인테리어나 곳곳에 그림도 붙여져 있어서 더욱더 이뻐지게 보인답니다. 공원 앞의 햇빛이 잘 비치는 곳에 있다 보니 유럽의 분위기를 더욱더 느낄 수 있고 더군다나 에스프레소 메뉴의 다양한 커피도 맛이 일품이라서 한 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제주 제주시의 애월읍 영국풍의 영국 찻집

제주도 애월읍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입니다. 바로 영국 찻집이죠. 이름만 들어봐도 유럽의 영국이 생각날 정도로 인테리어가 기대되실 거예요. 동화 속 마을을 아이디어 삼아 만든 카페로 인스타에서도 굉장히 유명해서 많이들 찾아온다고 합니다. 초록 밭과 흰색 벽돌 건물이 인상 깊고 거기에 더해 분홍색 문도 있기 때문에 자체 포토존이 되어 사람들이 많이들 찍어요. 여기는 카페 그대로 차를 잘하는 집이기 때문에 커피는 따로 판매를 하지 않아요. 그래서 여기 오실 때는 항상 알아보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필수 코스라고 봐도 무방하겠죠?. 여기에서는 잉글리시 블랙 퍼스나 얼 그레이 등 6종류의 홍차를 느끼실 수 있으니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주의할 점으로는 공간도 작고 웨이팅도 받지 않아서 테이크 아웃은 불가하니 꼭 참고하고 가셔야 해요. 하지만 이쁜 포토존이 있으니 가봐야겠습니다.

충청남도의 천안 포르투갈! 리스 본오니

포르투갈을 연상케 하는 이 카페는  포르투갈 리스본을 본떠서 만들었다고 할 정도로 유명한 카페예요. 바로 리스본 오니인데 천안의 청수동 쪽에 위치해있어 입구부터 자연의 향기가 풀풀 난다고 합니다. 역시 외관이 정말 유럽풍으로 되어있어 포토존으로 유명해요. 카페 문을 열고 들어가는 순간 포르투갈의 여행을 간 듯한 느낌이 들며 드라마 장면이 생각나기도 해요. 여기서 커피를 마시면은 굉장히 평화롭고 편안하게 마실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낮의 풍경과 밤 풍경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분위기를 알아서 조성해주니 정말 신기하겠죠.

 

경기도 남양주의 아벨 커피!

남양주시의 팔당역에 위치한 아벨 커피입니다. 여기도 역시 유럽풍의 느낌이 풍기는 곳인데요. 엄청난 커다란 문이 앞을 지탱하고 있어서 웅장한 느낌이 들기도 하며 궁전 같기도 해서 엄청 설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또한 한가운데에는 나무 한그루가 있어서 근처에서 사진 찍기에는 명소라고 불릴 정도예요.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어 자리는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많을 수 있으니 일찍 가봐야겠죠? 인테리어는 1층과 2층이 각각 다르게 이루어져 있어 1층에 있으시다가 2층으로 옮겨서 이쁜 풍경을 보며 포토샷을 찍어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루프탑이 있어서 올라가서 자연을 맛볼 수 있는 기회도 있으니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넓은 정원에서도 산책도 할 수 있어서 밤에는 불이 켜지면서 유럽풍이 훨씬 이국적으로 느껴 지기 때문에 낮과 밤 모두 이쁘답니다.

반응형
  • 프로필사진
    Del mundo2021.11.21 14:46 신고

    좋은 내용 자~알 읽고 갑니다
    여행과 먹거리를 주제로 포스팅하고 있어요.. 혹시 사간되면 제 블로그도 함 놀러 와 주셔요~~

  • 프로필사진
    팔레뜨2021.11.27 12:17 신고

    유럽 안가봤지만 항상 꿈꾸는 곳이라 가보면 좋을 것 같네용!!! 구독하고 갈게요! 자주 소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