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 강아지들과 함께 떠나면 좋은 여행지들!

2021. 10. 9. 22:30리뷰/여행

반응형

반려견과 같이다니는 반려인이 벌써 천오백만명을 넘었어요 이쯤되면 이제 애완견과 애완묘 한마리씩은 다들 키우고 계신것 같습니다. 반려견과 함께 하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면서 애완견과 함께하는 시대가 열렸어요 20대에서 30대 사람들이 10명중 6명이상은 반려견과 여행을 떠난 적이 있다고합니다. 하지만 아직 제대로된 정보가 부족해서 허덕이시고 계시니 제가 여행지 좋은 곳 알려드릴게요.!

 

충청남도 태안의 팜카밀레

농장을 뜻하는 단어의 영어 팜과 허브의 한 종류인 카밀레라는 의미의 합성어로 지어진 팜카밀레입니다. 국내 최대규모의 허브 농장이니 강아지와의 킁킁 냄새를 맡으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에는 딱이겠죠? 엄청난 12000평의 평수로써 기막힌 농원에서 산책을 반려견과 함께 즐긴다면 엄청난 힐링이 될 수 밖에 없어요. 애견 놀이터로써는 딱이죠. 간단한 훈련시설도 갖춰져있어 안성맞춤이에요. 친환경적인 인조잔디와 쉼터가 마련되어있어 힐링하며 푹 쉬어봅시다. 농원의 규모가 상당히 크고 관리도 힘들기 때문에 비용걱정이 있어 반려동물의 입장 시 대형견은 오천원, 소형견은 삼천원씩 추가 요금이 부과가 돼요. 이정도면 값어치 하겠죠?.

이번에는 집을 떠나 새로운 곳에서의 따듯한 하룻밤을 보내요. 강아지와의 색다른 추억을 심어줄 용인의 한 골드펫리조트를 소개해드릴게요. 펫리조트는 국내의 단 유일의 테마파크로써 2천 평 규모의 잔디 운동장과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수영장과 고급 목욕 시설이 갖춰져 있어요. 잔디밭에는 펜스가 설치되어 있어서 줄 없어도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을것이고 야외 바베큐도 가능하기에 안성맞춤이겠죠? 3가지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어 주인의 성격과 강아지 성격을 동시에 다 해결 할 수 있어요. 특성에 맞게 준비되어 있어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는 콘도! 자연을 바라보고 싶어시면은 글램핑! 캠핑카 여행을 꿈꿔 오셨다면 카라반을 추천드릴게요! 여기 리조트는 반려견 미동반 시에는 투숙이 불가능하니 꼭 참고바랍니다. 주인 눈치보지 않고 편안하게 강아지들이 숨쉬고 놀 수 있는곳이니 언제든지 놀러가봅시다.

 

강원도의 춘천 물레길!

한국인이면은 꼭 가봐야할 관광여행지 100선에 선정되어있을만큼 아름다운 여행지인 춘천 물레길 입니다. 물레길, 올레길 지리산 둘레길 등등 자연과 함께하기 좋은 많은 길들 중 하나로 이쁜 그림 같은 환경을 제대로 느끼실 수가 있는 곳이에요 반려견과 또한 카누 체험도 가능하기에 안성맞춤이죠. 레저 스포츠가 그렇게 많지 않다보니 날이 더울수록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카누는 여유로움을 느끼는 매력적인 스포츠입니다. 반려견과 함께 시원하고 이쁜 강바람을 맞으며 영차영차 물을 가로지르며 나아가보아요. 서로에게 애뜻한 추억이 되고 푸른 물을 천천히 나아가면서 강아지들이 제대로된 힐링을 맛볼 수 있을거에요. 카누 탑승 전 안전교육은 필수로 진행되니 초보자도 무사히 탈 수 있어요. 애완견도 견종과 상관없이 탑승 가능하고 물을 좋아하는 강아지들은 보호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니 조심해주셔야합니다.

경기도 안산의 대부도 바다향기 테마파크

대부도의 바다향기 테마파크는 여의도 광장의 면적이 4배나 더 큰 크기를 자랑하는 곳으로 수변공원이에요. 강아지와 함께 산책을 즐기다가 생태연못, 관찰데크,테마화훼단지 등으로 가보며 볼거리가 넘쳐나는 곳이랍니다. 또한 공원 전체를 둘러보면서 산책코스에는 연못과 갈대숲, 메타세콰이어길을 보면서 힐링을 하도록 합시다. 이름처럼 바다향이 가득하고 튤립과 가을에는 코스모스가 피기때문에 아주 좋습니다. 산책로를 따라 걷다가 보면 귀여운 조형물들도 보이게 되고 강아지와 이쁜 인생샷을 찍는것을 추천드려요. 여기에서는 색다르게 즐기는 방법은 전동바이크와 바닷바람을 느끼고 달려보고싶으시다면 대여를 해보아요. 강아지 안전용품을 미리 준비해왔다면 함께 탑승가능하니 어서 예약해봅시다.

경기도 양주의 헤세의 정원

서울에서 대략 20분 정도 멀리 위치한 만평의 복합문화공간의 헤세의 정원입니다. 북유럽풍이라서 대게 디자인도 화려하지않고 이뻐요. 레스토랑 그릴 휘바 그리고 잔디 운동장도 깔려 있어서 애완견과의 함께 떠나기 좋은 여행지로 대게 유명하죠.북한산의 국립공원 숲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대형견과 소형견의 견종 및 체형에 따라 운동장을 구분하여 운영하기 때문에 안전적으로 힐링을 하실 수 있습니다. 5월에서 9월에는 수영장도 오픈하기때문에 꼭 가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보호자도 입장가능하니 가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