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샷을 부르는 강원도 오션뷰 펜션 & 카페 BEST 3🌊

2022. 3. 13. 22:13리뷰/여행

반응형

오션뷰 펜션 강릉 언제나 소돌

여름이 지났다고 우리의 바다 사랑이 끝난 것은 아니죠. 오늘은 ‘강원도 오션뷰 펜션 & 카페 BEST 3’를 준비했어요. 보기만 해도 속이 뻥 뚫리는 동해바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풀코스로 준비했답니다. 신상 카페 투어도 즐기고 오션뷰 숙소에서 아름다운 인생 샷도 남겨보세요~

요즘 대세 강원도 오션뷰 카페
소돌엔

TIP
소돌엔은 지난 9월 가 오픈한 따끈따끈 신상 카페예요. 주문진 소돌해변에 위치하고 있어 아름다운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어요. 큰 규모의 2층 건물로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루프탑도 있으니 인생 샷을 남겨보세요!

영업시간 – 매일 10:00 ~ 19:00 (라스트 오더 18:00)
대표 메뉴 – 엘도 에이드 / 소돌 파도 라테 6,500원
커피고

TIP
커피 고는 고성 봉포 해변에 위치한 오션뷰 카페입니다. 역시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가리는 것 없이 탁 트인 전망을 누릴 수 있죠. 야외 석도 있어 여행 온 기분을 제대로 낼 수 있어요. 음료와 디저트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고 하니 믿고 먹을 수 있겠어요!

영업시간 – 매일 10:00 ~ 19:00 (라스트 오더 18:30)
대표 메뉴 – 핸드드립 변동 / 리얼오 자몽 8,500원
카페 무위

TIP
카페 무위는 동해의 오션뷰를 그대로 품은 아름다운 카페예요. 사방이 통유리창으로 어디에서나 바다를 느낄 수 있고, 유니크한 인테리어도 매력적이에요. 한적한 곳에 위치해 조용히 힐링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요.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화요일 휴무)
대표 메뉴 – 카페 플로트 6,000원 / 블루 모히또 7,000원
오션뷰 펜션 BEST 3
강릉 언제나 소돌

1. 2020년 오픈한 신축 펜션
2. 오션뷰 스파 가능한 객실 보유
3. 실내 자이글 바비큐 가능

객실 – 202호


첫 번째로 소개할 강원도 오션뷰 펜션은 ‘강릉 언제나 소돌’입니다. 202호는 오션뷰 스파가 가능한 객실입니다. 파노라마 오션뷰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실내라 춥지도 않고 힐링하기 딱이죠.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는 사진 찍기에도 좋아요. 객실 내 취사 가능하며 전기밥솥은 프런트 문의 시 대여 가능해요.

어메니티


신축 펜션답게 욕실도 깔끔해요.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칫솔, 치약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바비큐


언제나 소돌에서는 개별 실내 바비큐도 가능해요. 자이글 대여는 1대당 20,000원에 대여 가능해요. 이용 시간은 입실 후 오후 10시까지로 자유로워요.

로비 / 부대시설


오션뷰 펜션에는 객실부터 루프탑까지 최신식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무거운 짐도 편하게 옮길 수 있죠. 펜션 1층에는 감성 카페 어나더 먼스도 운영 중입니다.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를 즐겨보세요.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입니다.

외관 / 인테리어


언제나 소돌은 깨끗하고 쾌적한 신축 강원도 오션뷰 펜션입니다. 조용한 소돌해변에 위치해 여유롭게 휴가를 즐기기 좋아요. 소돌엔 카페도 걸어서 4분 거리로 매우 가까워요!


고성 코스트 하우스

1. 따뜻한 온수 스파 객실 보유
2. 침대에 누워서 보는 일출
3. 셀프 세탁실 & 전자레인지 구비

객실 – 스파 투룸 302


두 번째로 소개할 강원도 오션뷰 펜션은 ‘고성 코스트 하우스’입니다. 코스트 하우스는 일명 봉디 브라고 불리는, 아름다운 봉포 해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02호는 거실부터 침실까지 파노라마 오션뷰가 펼쳐져요. 침대에 누워서 일출도 볼 수 있어요!


24평이라는 넉넉한 면적 덕분에 커플은 물론 가족 여행객도 편하게 머무를 수 있어요. 객실 내 취사가 가능하며 취사도구와 식기가 잘 갖춰져 있습니다. 빨래 건조대도 있어 젖은 옷을 말리기 좋아요.

어메니티


스파 객실에서는 오션뷰 펜션답게 바다전망과 함께 스파도 즐길 수 있습니다.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바비큐


테라스 객실에서는 개별 바비큐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오션뷰와 함께 맛있는 식사가 가능하죠. 이외의 객실은 옥상의 공용 바비큐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내/야외 2가지 타입이 모두 준비돼 있어요. 숯과 그릴은 2인 기준 15,000원에 제공돼요.

로비 / 부대시설


코스트 하우스에는 최신식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각 층마다 세탁실과 전자레인지가 있어 편하게 지낼 수 있어요. 펜션 내 카페에서는 원두커피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체크인을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입니다.

외관 / 인테리어


고성 코스트 하우스는 시원한 전망이 매력적인 강원도 오션뷰 펜션입니다. 봉포 해변이 바로 앞이라 여행하기에도 정말 좋죠. 도보 1분 거리에 커피고, 편의점, 식당이 있어 펜 캉스를 즐기기에도 딱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