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가 필요한 사람과 다양한 것을 즐길려면 유럽에 가보자!

2021. 10. 11. 11:52리뷰/여행

반응형

내가 뭘 좋아하는지 모르겠고 나 자신에 대해서 알고 싶은 사람들은 취미를 통해서 내가 무엇을 좋아하고 어떤 것에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지 배워갈 수 있다 그러기에 취미는 항상 있어야 하고 없으면 삶이 무기력해지기에 이번에는 유럽의 취미 스쿨에 대해서 알아보자. 평소에 관심 있는 분야에 대해서 깊이 있게 학습을 배워보는 것이 좋다 유럽에서의 프랑스 향수를 맡아보면서 향수 강의를 듣는다던지 아니면 이태리에서 아이스크림 특히나 젤라토에 대해서 강의를 듣고 만들어보는 것처럼 하다 보면서 설레었던 것들과 본인의 맞는 것을 찾아갈 수 있어서 더욱더 좋다

 

취미 강의이란 어떤 것일까?

전 세계의 고장에서는 다양한 취미가 존재하겠지만 취미에 관한 취미 강의도 존재한다 그렇기에 본인의 관심사나 취향 독특한 문화 등을 활동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를 즐겨봐야 한다. 살고 있다는 나 자신을 느끼고 싶다면 다양한 취미를 즐기는 것이 좋다. 나 또한 여러 가지 다양한 취미를 즐기는 편이기에 직접 뛰어들어 다양한 것을 배우려고 노력하고 재미도 많이 느낀다. 또한 강의까지 들으면서 학습능력까지 키울 수 있어 더욱더 좋다. 또한 나 자신의 가치관을 찾기 위해서 꼭 강의를 듣는 것이 좋다고 본다.

 

프랑스의 조향 학교

프랑스 하면 향수일 텐데 여기서는 내 취미를 찾을 수 있을지 강의를 들어봐야 한다. 향수하면 프랑스이기에 이 학교를 통해서 다양한 향수 비법과 향을 맡아보면서 취미를 찾을 수 있다. 프랑스의 그라스라고 불리는 도시인데 여기서 향수의 수도라고 불릴 만큼 유명한 곳이다 세계의 브랜드를 한 번에 조향하고 그 유명한 향수 영화의 배경이라고도 불린다. 각종 향수의 색깔과 다양한 허브 향과 꽃냄새를 맡으면서 내 가치관과 행복함을 느낄 수 있어서 꼭 추천한다.

 

이태리의 피렌체 아이스크림 학교

이태리 하면은 누구나 생각하는 음식은 바로 아이스크림 젤라토이다. 젤라토는 다른 아이스크림과 달리 맛이 쫀득하고 고급진 맛이여서 인기있는 아이스크림이다. 이걸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기회는 이태리에 있으니 여행가는 만큼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피렌체에서의 한 학교를 찾으면 되고 좋아하는 사람은 아이스크림 비법을 꼭 얻기를 바란다. 젤라또 강의 프로그램은 총 3달 과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실제로 이태리에서 일하는 경험도 할 수 있어서 꼭 추천하며 수업료는 1400유로 정도 되기에 미리 준비하고 가야 한다. 이외에도 요리와 커피학교 등을 운영해서 다른 것들도 체험해볼 수 있다.

 

포르투갈 하면 리스본! 포르투갈어와 서핑을 배워보자.

여름 하면 바다이고 바다에서 파도를 타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유럽에서도 서퍼들이 즐겨 찾는 포르투갈 리스본이다 리스본은 여행지로도 굉장히 유명한데 한 달 살기 프로젝트로 많이들 찾는다. 리스본에서 강의를 들으면 오전 오후 나누어 서핑과 포르투갈어를 배워보도록 하자. 서핑 강의는 도시에서 끝자락에 있기 때문에 교통이 많이 불편하다 하지만 편하게 학원 차를 이용할 수 있어서 걱정할 필요가 없다 리스본 시내에서 지내면서 서핑도 배워보고 하자 서핑은 738유로를 지불하고 배울 수 있으며 다양한 슈트 및 보드를 대여할 수 있으나 추가 비용이 들 수 있다. 서핑을 좀 더 다양하게 배우고 싶으면 서핑전문학교로 가면 된다 서핑과 요가를 한 번에 배울 수 있는 것도 있으니 꼭 해보자. 서핑학교에서는 숙소도 운영하기 때문에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볼 수 있고 서퍼를 배우면서 같이 친구들과 친하게 지낼 수도 있다. 그리고 게임인 액티비티도 운영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다.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려가며 나 자신을 찾고 쉬면서 삶을 충전하고 강박강념없이 푹 쉬고 자신의 가치관을 찾도록 노력해보자 몸과 마음이 자유로운 곳에서 새로운 취미생활과 학교를 통해서 다양한 것을 배우면서 지내기엔 더할 나위 없다.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포르투갈어와 다양한 유럽 문화를 느끼면서 자신을 좀 더 향상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