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집에 가기 싫어 한다는 인기만점 가평키즈풀빌라 BEST 3

2022. 2. 12. 21:38리뷰/여행

반응형

찬 바람도 불어오니 아이와 함께 나들이 어딜 가면 좋을지 더 고민되시죠! 서울과 가까운 거리로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는 가평으로 정해 보면 어떨까요? 자연 속에서 맑은 공기 만끽하며, 독채로 구성된 가평 키즈풀빌라 펜션 3곳 소개해 드릴게요. 키즈 카페 버금가는 시설로 아이들이 집에 가기 싫어한다는 후기가 있으니 여기라면 괜찮을 거예요!


가평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남이섬

TIP
북한강 위에 반달모양으로 떠 있는 남이섬은 드라마 겨울연가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이죠. 특히 중앙의 메타세쿼이아 길을 이국적인 멋을 풍기는데요. 여름에는 청량한 매력을, 가을에는 단풍 옷을 입어 낭만 가득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가족들과 함께 여유롭게 산책을 해도 좋고 하늘 자전거 또는 꼬마 기차를 타며 둘러봐도 좋을 거예요.

가평 레일파크

TIP
가평 레일파크는 북한강을 건너 강원도 춘천시에 있는 경강역까지 편도 4km, 왕복 8km의 구간을 오갈 수 있는 레일바이크로 회차 지점인 구 경강역은 영화 ‘편지’를 비롯해 몇몇 드라마에서도 보였던 간이역이랍니다.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즐기기에 제격일 거예요!

가평 키즈풀빌라 BEST 3
콩콩 키즈풀빌라

1. 키즈카페 퀄리티의 객실
2. 전기 그릴 바비큐 무료로 이용 가능
3. 정성 가득 어린이 조식 제공

객실 – 풀빌라 101호


가장 먼저 소개할 가평 키즈풀빌라 콩콩 키즈풀빌라는 키즈카페에 온 듯 널찍한 놀이공간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그중에서 풀빌라 101호 객실은 거실과 침실, 주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침실에는 싱글베드와 퀸 베드를 함께 배치해 온 가족이 함께 잠들기 좋은 구조랍니다.

어메니티


욕실에는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 칫솔, 치약 등이 구비되어 있으며, 아동용 변기와 어메니티까지 잘 갖춰져 있답니다.

조식


콩콩 키즈풀빌라에서는 매일 아침 오전 8:30분 직접 만든 어린이 조식을 제공되고 있어요! 볶음밥과 과일, 요구르트, 간식으로 구성되어 정성 가득, 영양만점 조식으로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이라고 하네요!

로비 / 부대시설


바비큐가 가능한 개별 테라스도 갖추고 있어요. 더 좋은 점은 전기 그릴은 별도의 요금 없이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바비큐 테라스에서는 수영장이 창문으로 보여, 아이들은 물놀이를 즐기고, 엄마와 아빠는 바비큐를 준비하며 지켜볼 수도 있답니다. 미온수 사용 요금은 3만 원~ 5만 원 정도가 발생해요.


그 외에도 여름철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이 있고, 펜션 바로 앞에는 계곡이 있어 둘러보며 힐링하기 너무 좋을 거예요. 체크인은 오후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돼요.

외관 / 인테리어


콩콩 키즈풀빌라는 키즈카페 버금가는 실내 놀이 기구와 장난감, 프라이빗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온수 수영장 그리고 바비큐 테라스까지 갖춰 쌀쌀해진 가을, 겨울철 아이를 동반한 여행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는데요. 워낙 다양한 놀이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니 실내에만 있어도 지루할 틈이 없을 거예요!


가평 텔렘 키즈풀빌라 펜션

1. 전 객실 독채로 이루어진 언택트 풀빌라
2. 초대형 실내 온수 풀빌라
3. 유아용품 완비, 동반 여행에 최적!

객실 – 앨리스


두 번째로 소개할 곳은 텔렘 가평 키즈풀빌라 펜션입니다. 전 객실 독채로 이루어져 가족과 함께 언택트 한 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인 곳인데요. 사진 속 객실은 ‘앨리스’로 1층은 주방 및 거실, 2층은 놀이 공간과 침실로 분리돼 있어요.


객실에는 아이와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초대형 개별 수영장이 준비되어 있어요. 가을, 겨울철에는 미온수 비용을 5만 원을 추가하면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가 있는데요. 수영장 사이즈에 비해 온수 이용료가 저렴하게 책정되어 있어 투숙객들의 후기가 좋은 편이에요.



어메니티


욕실에는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특히 욕조가 준비되어 아이들을 씻길 때 훨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아울러 유아용 물품들도 꼼꼼히 구비되어 있는데요. 젖병 소독기, 바운서 등은 대여도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요청해 보세요!

조식


조식이 따로 제공되지는 않지만, 객실 내에서 취사가 가능해요. 냉장고,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핫플레이트, 정수기 등이 준비되어 있고 큼직한 식탁과 유아용 식탁, 식기류도 모두 준비돼 있어요.

로비 / 부대시설


펜션 내부에는 가평의 아름다운 숲 전망이 돋보이는 카페가 마련되어 있어요. 카페 앞에는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넓은 잔디마당과 킥보드, 자동차, 스카이콩콩 등 놀이 기구도 준비되어 있으니 카페에서 차 한 잔씩 즐기며 아이들을 지켜볼 수도 있겠죠! 체크인은 오후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에 마무리돼요.

외관 / 인테리어


텔렘 키즈풀빌라는 한적한 산속에 위치해 맑은 공기를 마음껏 맡으며 가족과 함께 프라이빗 한 시간 보낼 수 있는 독채 펜션으로 가평 레일파크와 남이섬은 약 50분 정도 소요돼요.


라무 키즈 글램핑 & 가평 키즈풀빌라

1. 키즈카페 안 부러운 놀이공간
2. 풀빌라, 글램핑을 한 번에!
3. 조식으로 충분한 웰컴 푸드

객실 – G1 키즈 풀빌라 원룸


다음으로 소개할 곳은 라무 키즈풀빌라의 G1 객실인데요. 최근에 전면 리모델링되어 쾌적한 시설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트램펄린, 미끄럼틀 등 키즈카페가 전혀 부럽지 않은 놀이 공간을 갖추고 있고, 개별 수영장과 캠핑장도 객실 안으로 데려와 실내에만 있어도 지루할 틈이 없는 꽉 찬 시설을 자랑해요.

어메니티


욕실에는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고, 어메니티로 샴푸와 린스, 샤워젤, 바디로션, 수건, 헤어드라이기 등이 준비되어요. 개별적으로 치약과 칫솔, 클렌징 폼, 면도기는 챙겨 오셔야 해요.

조식


웰컴 푸트도 컵라면과 햇반 컵반, 주스, 우유, 커피, 견과류 등이 준비돼요. 엄마와 아빠 아침은 이걸로 충분히 가능하겠죠? 아이들 아침만 준비해 오셔도 될 거예요 🙂

로비 / 부대시설


체크인은 라무 풀빌라 인포메이션에서 오후 3시부터 진행돼요.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하시면 돼요. 부대시설로는 여름철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과 야외 놀이터, 노래방 등이 준비돼 있답니다.

외관 / 인테리어


라무 가평 키즈풀빌라는 서울과 인접하고 가평 주요 관광지와 편리한 접근성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객실 안에는 수영장과 개별 바비큐장을 갖추고 있고, 객실 타입도 투룸, 쓰리룸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