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샷 찍으러 떠나요~! 가을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태안 힐링 스팟

2022. 2. 12. 21:34리뷰/여행

반응형

인생 샷 찍으러 떠나요~! 가을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태안 힐링 스폿 청산 포수 목원, 몽산포해수욕장 & 감성 가득 담은 태안 숙소 BEST 3 스테이 21 풀빌라, 그람피 하우스, 오후의 바다펜션 객실 타입, 부대시설 알아보기

태안 숙소 추천 그람피하우스

순식간에 지나가는 가을을 놓치지 않으려면 부지런히 즐겨야겠죠! 오늘은 커플여행 떠나기 좋은 ‘태안 숙소 BEST 3’를 준비했어요. 인생 샷 남길 수 있는 힐링 스폿까지 함께 준비했으니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태안 가을 여행지
청산 포수 목원

TIP
청산 포수 목원은 계절마다 다른 풍경이 반겨주는 곳이에요. 홍가시나무, 꽃창포, 연꽃 등 화려한 식물들이 있어 인생 샷 명소로도 유명하죠. 가을은 하늘하늘한 팜파스를 만날 수 있어요. 스냅 촬영이나 웨딩촬영을 하기에도 좋답니다.

영업시간 – 10월 08:00 ~ / 11월 09:00 ~ 일몰 1시간 전까지
이용요금 – 팜파스 시즌 일반 9,000원 / 청소년 7,000원 / 유아 6,000원
몽산포해수욕장

TIP
몽산포 해수욕장은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태안의 힐링 스폿이에요. 끝없이 펼쳐진 백사장과 울창한 소나무 숲이 있어 산림욕도 즐길 수 있죠. 물이 빠지면 드러나는 넓은 갯벌에서는 조개와 게 등을 잡을 수도 있어요. 갯바위, 선상 낚시도 가능해 즐길 거리가 다양해요.

감성 가득한 태안 숙소 BEST 3
스테이 21 풀빌라

1. 2020년 9월 신축으로 쾌적한 컨디션
2. 전 객실 독채 오션뷰 풀빌라
3. 개별 테라스에서 즐기는 맛있는 바비큐

객실 – A동


첫 번째로 소개할 태안 숙소는 ‘스테이 21 풀빌라’입니다. 스테이 21은 전 객실 독채로 이루어진 풀빌라입니다. 덕분에 매우 프라이빗하게 지낼 수 있죠. 객실은 복층 구조로 침실에서는 아름다운 오션뷰와 소나무 전망을 함께 즐길 수 있어요.

어메니티


화장실은 1층과 복층에 하나씩 있어 편리해요.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비누, 치약, 칫솔 등이 꼼꼼히 구비되어 있습니다.

바비큐


개별 테라스에서는 프라이빗 바비큐도 즐길 수 있습니다. 웨버그릴은 18:00 ~ 21:00 사이에 준비됩니다. 이용은 24시까지 가능하며 요금은 30,000원이 부과돼요.

로비 / 부대시설


모든 객실에는 넓은 개별 수영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온수 신청은 필수이며 추가 요금 50,000원이 부과됩니다. 나만의 수영장에서 프라이빗한 물놀이를 즐겨보세요. 체크인을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예요.

외관 / 인테리어


스테이 21 풀빌라는 매우 쾌적한 컨디션의 신축 태안 감성 숙소입니다. 총 6개의 독채로 이루어져 매우 프라이빗한 휴식이 가능해요. 만리포 해수욕장, 해량해 카페와도 가까워요. 청산수목원, 몽산포해수욕장은 39분 정도 소요됩니다.


그람피 하우스

1. 전 객실 독채로 프라이빗
2. 아름다운 노을과 함께 즐기는 피크닉
3. 태안의 주요 관광지와 인접해 관광 편리

객실 – 프린스


두 번째로 소개할 태안 숙소는 ‘그람피 하우스’입니다. 그람피 하우스도 전 객실 독채로 매우 프라이빗한 숙소예요. 프린스는 화이트톤의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태안 감성 숙소예요. 커플이 머무르기 좋은 구조로 탁 트인 바다 전망도 누릴 수 있습니다.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 비누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바비큐


개별 테라스에서 맛있는 바비큐 파티도 가능해요. 2 ~ 3인은 15,000원 / 4 ~ 5인은 20,000원의 추가 요금이 부과돼요. 오션뷰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세요.

로비 / 부대시설


태안 감성숙소 그람피 하우스에서는 로맨틱한 피크닉도 즐길 수 있습니다. 피크닉 가방과 매트를 무료로 대여해 주니 즐기기만 하면 돼요. 갯벌체험과 바다낚시도 가능해요.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예요.

외관 / 인테리어


그람피 하우스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태안 숙소입니다. 프라이빗한 독채 숙소에서 감성적인 숙박을 경험할 수 있어요. 저녁에는 아름다운 일몰과 별까지 감상할 수 있답니다. 청산수목원과 몽산포해수욕장도 차로 6분 거리라 매우 가까워요!


오후의 바다펜션

1. 로맨틱한 감성 인테리어
2. 무료 조식 서비스 & 카페
3. 몽산포해수욕장 도보 30초 거리

객실 – B 104


마지막으로 소개할 태안 숙소는 ‘오후의 바다펜션’입니다. 오후의 바다펜션은 로맨틱한 감성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곳이에요. 사진 찍기 좋아 커플 스냅을 남기기에도 좋아요.


A, B 객실에서는 오션뷰도 즐길 수 있습니다. 실내 취사 가능한 주방이 있으며, 테라스에서 개별 바비큐도 즐길 수 있습니다.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칫솔, 치약 등이 꼼꼼히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월풀 스파도 즐길 수 있어요.

조식


태안 숙소에서는 조식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요. 입실 시 인원에 맞춰 냉장고에 준비되니 자유롭게 이용하세요.

로비 / 부대시설


펜션 내에는 투숙객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카페도 있습니다. 예쁜 포토존에서 사진도 남기고 신선한 원두커피도 즐겨보세요. 갯벌 체험용 도구도 무료로 대여 가능해요. 체크인을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입니다.

외관 / 인테리어


오후의 바다펜션은 몽산포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로맨틱 태안 감성 숙소입니다. 바다와 가까워 전망도 좋고 즐길 거리도 많죠. 청산수목원도 차로 7분 거리라 이동하기 편리해요.

반응형